Outerra Anteworld

0.7.13

온 세상이 내 손안에

평점
0

12.2k

앱에 평점주기

Outerra Anteworld는 3D 행성 엔진과 비디오 게임이 알맞게 조화를 이룬 프로그램으로 플레이어가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자신이 원하는 모습으로 세상을 재탄생시키고 변화시키는 소프트웨어 입니다. 지상의 모습이 디테일하게 묘사되어 풀 한포기가 자란 모습까지도 생생하게 그려져 있습니다. 또한 대기권 너머의 지구의 모습을 관찰해 볼 수도 있습니다.

사진에서 볼수 있듯, Outerra Anteworld의 그래픽 수준은 여타 지상 관련 게임과 비교해 가히 최고를 자랑합니다. 프랙탈 알고리즘을 통해, 지구 행성과 관련한 모든 정보를 실시간으로 생성해내, 플레이어가 상상하는 모습 그대로 혹은 그 이상으로 멋지게 재현해 줍니다.

이용자가 성능 좋은 컴퓨터를 사용할 경우, 프로그램에서 시각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이 높아져, 이를테면 지상에서 풀을 보다가 우주 공간으로 위치를 옮기는 과정에서 버퍼링이나 래그 없이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산등성과 절벽 사이를 날아다니고, 해변가와 사막을 지나, 울창한 숲을 탐험하는등 자연의 세계를 관찰해 보는 일 외에도, Outerra Anteworld의 물리적 엔진 개발을 통해 트럭, 비행기, 헬기와 같은 이동수단을 사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위치한 지역에 따라 다양한 날씨와 기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해변가의 날씨상태와 산꼭대기에 있을 때의 날씨는 절대 같을 수 없겠지요. 비와 태양을 조절하는 알고리즘은 따로 있습니다.

Outerra Anteworld는 '모래상자'와 같습니다. 하지만 구체적인 목표가 있는 게임으로 오래된 모래상자와는 다릅니다. 그렇다고 단순한 비디오 게임으로 보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놀랍고 거대한 세상을 모험하는 일은 분명 짜릿한 경험이 아닐 수 없습니다.
Uptodown X